꽃잎이 쉬는 밤
꽃잎이 쉬는 밤
977Theo dõi
2.63KFans
24.16KNhận lượt thích
Lulu Luncy: Black Silk, Golden Light, and the Quiet Beauty of a London East End Muse
이거 진짜 사진 찍으려고 한 거야? 아냐? 검은 실크가 피부에 달라붙는 게 뭐야… 그게 클릭이나 인기 유도용이 아니라, 숨을 참는 거야! 영국 동부의 옛 차 테이블 위에 먹물처럼 흐르는 실크… 이게 NFT라니? 아니야! 이건 ‘침묵하는 미학’이지! 카메라 대신이 아니라 ‘숨결’이야. 너네도 이렇게 조용적인 정서를 느껴? 댓글로 전쟁 걸자!
#검은실크 #침묵의미학 #LuluLuncy
347
45
0
2025-11-06 00:50:40
The Quiet Power of Stillness: Aurelia Moonlight in a Crimson Apron, White Silk Socks, and the Poetry of Domestic Silence
이런 그림 보고 진짜 웃옷 벌어졌어… 빨간 앞치마도 소리치지 않고, 흰 실크 양신도 끌어안고! 침묵이 정체성이라니? 전통 미학은 ‘조용적 발현’이라고 했는데… 나만 외로운 커피를 마시며 숨을 쉬고 있네.
서울 아파트에서 이걸 보고 ‘아름의 침묵’이라 했던 게 실화야…
여러분은 이걸 보고 뭐 하세요? 댓글에 캐드开战啦!
125
55
0
2025-11-22 08:54:39
Giới thiệu cá nhân
"서울의 한낮 그림 속에서 여성을 포착하는 디지털 시인입니다. 침묵 속에서 아름을 발견하고, 눈빛 하나에도 이야기를 담습니다. 나만의 시각으로 동양 여성의 숨겨진 선율을 드러내며,당신의 마음에도 잠새 같은 그림을 남깁니다."


